차별화된 '디지털 기공 솔루션' 세미나
상태바
차별화된 '디지털 기공 솔루션' 세미나
  • 이인문 기자
  • 승인 2020.01.2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내달 8일과 22일 서울과 부산에서 '경쟁력을 높이는 치과 기공 솔루션' 세미나 개최
(왼쪽부터) 이대우 소장과 강인주 팀장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월 '경쟁력을 높이는 치과 기공 솔루션' 세미나를 서울과 부산에서 개최한다.

내달 8일 서울에서 개최되는 세미나가 이미 조기 마감된 가운데 내달 22일 열리는 부산 세미나 역시 마감이 임박했다고 전해지는 등 덴티스 기공 세미나에 대한 관심과 등록 열기가 매우 뜨겁다는 소식이다.

덴티스는 "ZENITH 출시와 더불어 다년간 기공사들과 교류를 통한 실전과 검증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소통해왔다"며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는 기공 세미나 또한 이런 교류형 프로그램의 일환으로서 실전에 강한 세미나로 평가받으면서 덴티스 디지털 기공 솔루션과 함께 관심과 문의가 집중되고 있다"고 전했다.

내달 8일과 22일 서울과 부산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처음치과기공소 이대우 소장과 대구디지털기공소 강인주 팀장이 연자로 나서 원데이 지르코나아 솔루션과 디지털 덴쳐 솔루션에 대한 실전 강의를 이끌 예정이다.

원데이 지르코니아 솔루션 파트에서는 지르코니아 블록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며 컬러링 실습시간을 갖는다. 그리고 40분 급속 신터링을 라이브 데모로 진행하며 non-sintering과 over-hearting sintering의 구별법을 알려주고 임상 케이스를 리뷰한다. 하루 만에 완성되는 크라운 치료를 위한 원데이 지르코니아에 대한 완벽한 기준과 실전팁을 알려줄 계획이다.

이어 디지털 덴쳐 파트에서는 EXO CAD를 활용한 덴쳐 디자인, 카피 덴쳐 디자인과 임상 적용, 모델 분석을 통한 디지털 바이트 제작, 플리퍼 디자인과 임상 적용, 디지털 임시보철 덴쳐 디자인과 프린팅에 대해 종합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덴티스는 "디지털 기공소의 경쟁력을 높여주는 기공 솔루션으로 덴티스만의 디지털 기공 프로토콜을 완성해 제시하고 있다"면서 "모델스캐너부터 CAD디자인 S/W, 3D 프린터, 밀링기, 신터링퍼니스로 구성된 차별화된 솔루션을 선보일 계획이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덴티스 기공 솔루션의 차별화를 직접 확인하고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