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존회 신임회장에 '김덕 총무이사'
상태바
경존회 신임회장에 '김덕 총무이사'
  • 안은선 기자
  • 승인 2020.01.2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신년교례회 및 총회…3월 29일 경희치대 보존학교실 개설 50주년 기념 학술대회 예정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치과보존학교실과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치과보존학교실 동문회가 지난 18일 신년교례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보존학교실(주임교수 최경규)이 지난 18일 신년 교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100여 명이 참석했으며, 1부에서는 전공의 수료자 6명의 증례발표와 저녁식사 후 2부에서는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보존학교실 동문회(회장 최승모 이하 경존회) 총회 및 전공의 수료식이 진행됐다.

먼저 경희대학교 치과대학 노하선, 신나리, 부남웅, 이수혁, Adel 선생, 강동경희대병원 치과보존과에서는 김보경 선생 등 전공의 과정을 수료한 6명이 차례로 증례발표에 나섰다.

인사말에 나선 경존회 김덕 신임 회장

이어 경존회 총회에서는 만장일치로 김덕 총무이사를 신임회장에 선출했다. 김덕 신임회장은 경존회 재무이사, 총무이사를 지냈다.

김 신임 회장은 "현재 200여 명에 이르는 경존회 동문들의 화합을 더욱 증진할 것"이라며 "오는 3월 29일 있을 경희치대 보존학교실 개설 50주년 기념학술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할 것"이라고 소감 및 각오를 전했다.

또 2019년도 결산 승인과 회칙 일부 개정안이 통과 됐다.

이어 전공의 수료식에서는 치과보존학교실에서 준비한 수료패와 경존회가 준비한 선물을 전달하며, 전공의들의 앞날을 축하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