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흥, 덴트웹 핸즈온 세미나 개최

기사승인 2019.12.09  16:41:02

공유
default_news_ad1

- 신규 개원의 선택률 3년 연속 1위 기념… 내년 1월부터 5월까지 총 3회 신흥연수센터에서 진행

덴트웹 이현욱 대표

신흥이 ‘신규 개원의를 위한 덴트웹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보험청구, 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의 프로그램 활용법과 개원의가 알아야 할 치과 건강보험 핵심 포인트를 배울 수 있는 자리로 최근 신규 개원의 선택률 3년 연속 1위(출처 지방행정 인허가 데이터 개방)를 차지하는 등 점점 늘어나고 있는 덴트웹 유저를 위해 마련된 원데이 코스 세미나다.

세미나는 내년 1월 11일 시작해 3월 14일과 5월 23일 총 3회 진행될 예정이며, 덴트웹의 개발자이자 전직 치과의사 출신인 덴트웹 이현욱 대표가 직접 연자로 나선다.

이현욱 대표는 이제 막 개원과 치과경영을 시작하는 개원의가 반드시 알아야 할 건강보험 제도와 치과 건강보험 핵심포인트에 대해 다룰 계획으로 이를 도와주는 덴트웹 기초 활용법 및 진료와 상담을 위한 편의기능 활용법 등을 실습을 통해 설명할 예정이다.

이현욱 대표는 “신규 개원의 선택률 3년 연속 1위를 달성한 것에 큰 감사와 보람을 느낀다”면서 “덴트웹을 사랑해주시는 신규 개원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덴트웹은 지난 3월 랜섬웨어로부터 덴트웹 백업파일을 보호하는 데이터 백업 관리 시스템에 대한 특허를 인정받는 등 뛰어난 보안기능과 기술력으로 치과 전자차트 대세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등록비는 3만원이며, 전액 DV POINT로 적립된다. 특히 수강특전으로 이탈리아 명품 치과 유니폼 브랜드 PASTELLI 진료복 교환권 1매, 덴탈 인테리어 디자인 책자 1권, DentLION 칫솔 1 Set가 제공될 예정이다.

이인문 기자 gcnewsmoon@gunchinews.com

<저작권자 © 건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main_ad3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