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오스템 'Gold Reciproc' 보상판매 진행

기사승인 2019.11.18  17:06:20

공유
default_news_ad1

- 오는 11월 말까지 100대 한정... 근관장 측정&엔도치료 모터 하나로 해결돼 인기

Gold Reciproc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 이하 오스템)가 오는 11월 말까지 Gold Reciproc 등 오스템에서 판매 중인 일부 엔도 모터들에 대한 보상판매를 진행한다.

Gold Reciproc의 가장 큰 특징은 천공 방지에 탁월하다는 것이다. Gold Reciproc은 근관장 측정과 확장 시 디스플레이를 통해 근관 길이 변화가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천공을 방지하고, 안전한 근관성형을 가능케 한다.

아울러 Gold Reciproc은 파일이 APEX 도달시 자동으로 구동을 멈추기 때문에 경험이 많지 않은 임상의도 천공에 대한 걱정 없이 안전하게 엔도 치료를 할 수 있다.

Gold Reciproc은 임상의 편리성도 돕는다. Gold Reciproc 하나로 근관장 측정과 엔도 치료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보통 엔도치료를 위해서는 근관장을 측정한 이후 별도 NiTi 파일이나 핸드파일을 이용해 근관 성형을 진행한다.

이때 근관장의 확장 및 변형이 이뤄지는데 근관장 측정기, 엔도모터를 병행해 사용하면서 근첨부 천공이 이뤄지는 경우가 많다. Gold Reciproc은 장비 변경없이, 또한 천공에 대한 걱정없이 엔도치료를 마무리 할 수 있다.

Gold Reciproc은 탑재된 기능도 우수하다. Auto Reverse 기능의 경우 파일의 파절을 방지하고, 근관 내에서의 위험한 상황을 막을 수 있다. 정방향으로만 회전하는 로터리 방식과 좌우로 회전하는 레시프록 방식 모두 파일별 적정 토크 값을 넘어서는 경우 자동으로 파일을 역회전시키기 때문이다.

아울러 토크값 저항이 70% 이상 가해지더라도 일괄적으로 70% 수준까지 낮춰주기 때문에 경력이 많지 않은 임상의에게도 매우 유용하다.

또한 Auto Calibration 기능은 보다 정밀한 토크 값을 구현할 때 좋다. 보통의 경우 콘트라 앵글을 교체하거나 윤활 후 토크 값을 맞추기가 어려운데 Gold Reciproc은 버튼 하나만 누르면 자동으로 토크값을 정확하게 맞춰준다.

Gold Reciproc

Reciproc Gold는 주요 파일별 토크 값과 RPM 값 등 라이브러리를 14개까지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Gold Reciproc은 A/S 부분에 대해서도 걱정할 필요 없다. 사용 중 문제 발생 시 오스템에서 전문 A/S를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천공 방지는 물론 과토크 등으로 발생 가능한 파일의 파절을 예방하는 우수한 기능들로 엔도 치료 시 초보 임상의들도 안전하고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Gold Reciproc을 비롯해 Silver Reciproc, Connect Drive, RAYPEX 6 등이다.

이인문 기자 gcnewsmoon@gunchinews.com

<저작권자 © 건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main_ad3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