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경희치대 ‘고황치전’... "치과대학 전환" 기념

기사승인 2019.09.19  14:12:32

공유
default_news_ad1

- 총동창회와 신흥 후원... 체육대회 및 강연, 어울림 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 펼쳐

오전에는 줄다리기 등 체육대회가 펼쳐졌다.

경희대치과대학(학장 권긍록 이하 경희치대)이 지난 11일 ‘고황치전’을 개최했다. ‘고황치전’은 경희대 뒷산인 고황산의 이름을 따온 축제로 경희치대는 매년 가을 ‘고황치전’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경희치대가 치과대학으로 완전 전환하는 해를 기념해 50대 학생회(학생회장 김상혁)의 준비 하에 그동안의 공연 위주의 축제가 아닌 모든 재학생이 참여하는 축제를 기획했다.

체육대회와 강연, 그리고 어울림 마당의 순서로 진행된 이번 고황치전은 경희치대 총동창회(회장 안민호)와 신흥의 후원으로 개최됐으며, 체육대회는 당일 아침부터 축구, 농구 등 구기 종목 위주가 아닌 단체줄넘기와 줄다리기 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체육대회라는 모토 하에 진행됐다.

미소를만드는치과 박창진 원장(23기)이 ‘넌 꿈은 뭐니?’라는 주제로 진행한 강연에서는 치열한 치대 생활 속에서도 자신의 원하는 치과의사에 대해 고찰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넌 꿈은 뭐니?’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박창진 원장(23기)

권긍록 학장과 안민호 총동창회장 등이 참석한 어울림마당에서는 클래식기타 동아리 '스트링스'의 무대로 막을 연 후 어쿠스틱 기타동아리 '에야라시'와 댄스동아리 '댄디', 밴드동아리 '몰라스'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펼쳐졌다.

네오르네상스관 네오누리홀에서 오후 6시부터 진행된 어울림마당에서 안민호 총동창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밴드동아리 '몰라스'의 축하공연

이인문 기자 gcnewsmoon@gunchinews.com

<저작권자 © 건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main_ad3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