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날 것 그대로 만나는 TALK&LIVE SHOW"

기사승인 2019.09.09  16:26:25

공유
default_news_ad1

- 덴티스 오는 29일 'DWS2019 Seoul' 개최... "임플란트 및 디지털 임상 솔루션 함께 제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29일 서울 콘래드호텔에서 2019 덴티스월드심포지엄(이하 DWS2019 Seoul)을 개최한다.

이번 'DWS2019 Seoul'은 TALK&LIVE SHOW를 테마로 일차원적 강의가 아닌 양방향 소통 강연으로 진행된다.

TALK SHOW, LIVES SURGERY SHOW, SPECIAL LECTURE 등 3개 섹션으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덴티스의 신제품과 유저들의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고, 치과계가 주목할 만한 임플란트 및 디지털 임상 솔루션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TALK SHOW 섹션은 총 3개의 주제로 진행된다. 첫 시간에는 ‘알아두면 쓸 데 있는 임플란트 이야기’를 주제로 서울H치과 전인성 원장이 사회를 맡고 연수서울치과 김재윤 원장과 나기원 원장이 패널로 나서 SQ 임플란트 시스템에 대한 다양한 임상경험을 이야기하고 최신 임플란트 시스템의 경향과 트렌드에 대한 의견도 자유롭게 나눌 예정이다.

특히 통계적인 근거를 통해 임상적인 타당성을 검증해보는 시간과 다양한 임상 난제를 해결하는 비책을 함께 논의해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며 구강외과, 치주과, 보철과 전문의의 다양한 입장과 시선으로 함께 고민을 공유하고 해결하는 시간을 갖는다.

두 번째 시간에는 '점.점.점(좋은 점, 끌리는 점, 나아갈 점)’을 주제로 치과마일스톤즈 장원건 원장이 사회를 맡고 NY필치과 임필 원장과 LA치과  최용관 원장이 패널로 나선다.

덴티스 제품을 접해보지 않은 참가자들에게 신규 유저로서 느꼈던 다양한 시각의 평가와 의견들을 거침 없이 전달하고, 최적의 사용방법과 임상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 번째 시간에는 ‘Endless game? 끝내주는 디지털 솔루션’을 주제로 역곡사과나무치과 정태구 원장의 사회로 늘푸른치과 박시찬 원장과 예인치과 서상진 원장, 서울스마트치과 김현동 원장이 패널로 나서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현주소와 미래 등 디지털에 관한 다양한 임상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LIVE SURGERY SHOW 섹션에서는 오랜 임상경험을 가진 전인성 원장과 장원건 원장이 연자 및 시술자로 나서 실제 수술을 선보인다.

첫 시간은 ‘SQ 임플란트를 활용한 풀마우스 케이스’로 전인성 원장이 전악 회복 증례를 통한 SQ 임플란트 시스템과 확장성, 그리고 예지성 있는 결과를 얻기 위한 수술과정과 리뷰, 연계 강의까지 가감 없이 보여준다. 무치악 환자의 전악 회복 증례에서 SQ 임플란트 임상 적용방법과 그 시스템을 프로토콜화시켜 모든 것을 보여주겠다는 계획이다.

두 번째 시간은 ‘SQ GUIDE를 활용한 전치부 임플란트 수술 및 즉시 임시수복 증례’로 장원건 원장이 수술을 진행한다. 전치부 임플란트 식립시 프랙티컬한 접근방법과 예지성 있는 결과를 위한 과정을 보여주고자 SQ GUIDE 시스템을 활용한 진단부터 수술, 그리고 사전보철 제작까지 전과정을 라이브로 보여준다. 실제 임상에서 피할 수 없는 전치부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좋은 솔루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진행될 SPECIAL LECTURE 섹션에서는 앞서 진행된 라이브 서저리에 대한 리뷰와 최신 술식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낼 계획이다. 전인성 원장은 ‘Practical Approach of Full Mouth Rehabilitation by SQ Implant with Immediate Loading : Considerations of Analog vs Digital Methods’를 주제로, 장원건 원장은 ‘Review of Live Surgery & Predictable Outcome of Esthetic Anterior Implant’를 주제로 마지막 특강을 진행한다.

덴티스는 "총 10인의 치과계를 대표하는 연자들이 나서 임플란트와 디지털 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라며 "이번 심포지엄을 기념해 전시와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고 전했다.

덴티스는 이날 전시를 통해 SQ 임플란트와 SQ GUIDE 시스템을 필두로 최신 제품들과 베스트 아이템, 다양한 상품들까지 모든 아이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혜택과 초특가전, 다양한 경품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덴티스는 "DWS2019 Seoul 개최 기념 이벤트로 총 17명에게 1,000만원이 넘는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11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DWS2019 Spain도 개최할 예정이다.

이인문 기자 gcnewsmoon@gunchinews.com

<저작권자 © 건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main_ad3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