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V World 'YESDEX 2018'서도 '성황'
상태바
신흥 DV World 'YESDEX 2018'서도 '성황'
  • 이인문 기자
  • 승인 2018.11.15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erma Golden Crown, BEAUTIFIL Bulk 등 신제품에 이목 집중... 와인 라운지도 운영

신흥이 지난 10일과 11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진행된 ‘영남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18)’에서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였다.

신흥은 올해도 임플란트, 엔도, 레진, 시멘트 등 각종 치과용 재료와 기기에서부터 치과용 합금, 유통 서비스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했다.

신흥 관계자는 SIS(Shinhung Implant System) 임플란트 부스에서는 기존의 베스트 셀러 Bite Impression Coping, MaxPore와 더불어 NiTi Brush가 인기를 끌었다고 전했다.

덴탈이마트 부스에서는 멤버십 회원을 위한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됐다. 덴탈이마트 멤버십은 가입즉시 DV Point 100,000점 적립과 함께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멤버십으로 이번 YESDEX 2018에서는 회원만을 위한 와인 라운지를 운영해 호평을 받았다.

MTA 부스에서는 유치과병원 유준상 원장과 이유상 원장이 미니강의 연자로 나서 “MTA의 효율적인 사용 노하우와 팁”을 전했다. 또한 DV World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사진 인증 이벤트 ‘반갑다 친구야!’를 진행하기도 했다.

신흥 관계자는 "가장 관심을 끌었던 것은 역시 신제품들이었다"면서 "새롭게 런칭한 티타늄 코팅 SS골드 크라운 ‘Perma Golden Crown’를 비롯해, 깊은 경화 심도를 자랑하는 ‘BEAUTIFIL Bulk’와 구강거치가 가능한 친환경 일회용 석션팁 ‘Hygoformic’ 등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