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인, ‘나눔’ 위해 봄바람 갈랐다
상태바
연아인, ‘나눔’ 위해 봄바람 갈랐다
  • 정선화 기자
  • 승인 2018.05.11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세치대 동문회, 지난달 29일 동문회장배 자선골프대회 개최…“동문행사에 많은 참석 부탁”
연세치대 동문회가 지난달 29일 동문회장배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동문회(회장 박민갑 이하 동문회)는 지난달 29일 경기도 포천 푸른솔 CC에서 제19회 동문회장배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역대 최고의 경품들이 마련됐다고 알려져 참여자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날 골프대회는 신촌세브란스 치과병원 김기덕 병원장, 공직치과의사회 최성호 회장, 강남세브란스 치과병원 허종기 병원장, 서울대 치과대학 동문회 안창영 회장, 경희대 치과대학 동문회 안민호 회장, 서울시치과의사회 기세호 부회장, 연세대학교 총여자동문회 지영림 회장, 한국치과기재산업협회 임훈택 회장 등 내‧외빈 약 160명의 동문 및 내‧외빈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남자부 메달리스트에 황일환 동문 ▲산페리오 남자부 우승에 김기원 동문 ▲여자부 메달리스트에 박광희 동문 ▲산페리오 여자부 우승에 장지영 동문 ▲기별대항전에 정동인·박동범·안경모·황일환 동문 등이 수상의 기쁨을 거머쥐었으며, 이 외에도 경품 추첨을 통해 수많은 경품들이 대회에 참가한 동문들에게 전달됐다.

박민갑 동문회장은 “매해 많은 동문들이 시간을 내 뜻깊은 행사에 참석해줘 감사하다”며 “오는 9월 1일에 개최될 연아동문신촌페스티벌 및 총동문 홈커밍데이에도 많은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