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저알코올 가글제 ‘쿨가글’ 인기
상태바
오스템, 저알코올 가글제 ‘쿨가글’ 인기
  • 이아진 기자
  • 승인 2017.07.1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력한 살균력과 미생물 억제에 탁월한 효과…올 하반기 대용량 디스펜서 출시 예정

최근 구강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단순 양치대용이 아닌 전문적인 프리미엄 구강 용품을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

쿨가글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지난 2016년 9월에 출시한 치과전용 구강청결제 ‘쿨가글’이 출시이래 줄곧 호응을 얻고 있다.

쿨가글은 기존 구강청결제와 달리 치과 병의원에서만 판매하는 구강청결제로 강력한 살균력(구강내 유해세균 99.9% 제거)과 치면세균막 생성 억제, 충치균 및 치주원인균 등 구강내 미생물 억제에 탁월한 효과를 지녔다는 게 오스템의 설명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기존에 소비자들은 강한 자극의 청량감을 주는 구강청결제를 선호했다”며 “최근 알코올 함유량이 지나치게 높을 경우 구강이 건조해지거나 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논란이 제기되면서 쿨가글과 같이 저 알코올 구강청결제가 주목 받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쿨가글은 SIDEX 2016에서 2,753명 대상으로 진행된 구강청결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A사 대비 청량감 59%, 맛 53%, 향 54% 구강자극의 적정성 49% 등 모든 항목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B사와 비교해서도 청량감 54%, 맛 71%, 향 57%, 구강자극의 적정성 49% 등 모든 항목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쿨가글은 100ml, 250ml 2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치과에 비치에 용이해 서비스용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며 “구매 시 쿨가글에 부착 가능한 치과 홍보용 스티커를 제공하고 있어 개원치과에서 호응이 좋다”고 전했다.

또 그는 “올 하반기 대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스펜서도 출시될 예정”이라며 “전문적인 구강관리를 원하는 수요가 많은 만큼 치과에 비치되는 필수품목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제품 관련 문의는 오스템(070-4394-9613)으로 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