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C-Tube Plate Hands-On Course’
상태바
신흥 ‘C-Tube Plate Hands-On Course’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7.03.30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치아이동 가능해 호평…매복치와 TMJ 등 환자 케이스 조명되기도
▲‘C-Tube Plate Hands-On Course’ 세미나

(주)신흥이 지난 19일 전남대학교 치과병원 평강홀에서 ‘C-Tube Plate Hands-On Course’ 세미나를 진행했다. 신흥에서 출시한 ‘C-Tube'는 기존 대비 안전한 치아이동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호응을 얻은 제품이다.

이번 세미나는 ‘I형 C-Tube (상하악 전치부/Retromolar Pad) 식립 및 제거 시 시행착오 극복하기’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한림대학교 강동성심병원 치과교정과 정규립 교수가 코스 디렉터로 참여했다. 또한, 연세김영준치과 김영준 원장과 경희대학교 교정과 김성훈 교수가 코스 인스트럭터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세미나에서는 I타입의 C-Tube 활용법을 익히는 한편, ‘JIN-E Screw Double-neck Design’이란 주제로 JIN-E Screw의 제품 사용법 시연이 이어졌다. 

이밖에 ‘Bio 교정과 C-Tube를 이용해 특이하고 어려운 증례 해결하기’라는 주제로 매복치의 약간 견인, 전체 치열 원심이동, 개방교합과 TMJ 환자 등의 케이스가 조명되기도 했다. 

제품 관련 세미나는 서울 신흥연수센터에서 개최되며, 자세한 소식은 덴탈세미나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나 문의전화(080-840-2876)를 이용하면 된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