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아동문, 박민갑 22대 동문회장 선출
상태바
연아동문, 박민갑 22대 동문회장 선출
  • 윤은미 기자
  • 승인 2016.12.0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3일 총회서 감사단 및 의장단 임명…여성위 신설 등 위원회 통폐합 회칙개정안도 통과
감사패를 수상한 오스템 최규옥 회장
자랑스런연아인상을 수상한 김기덕 원장
장영준 동문회장이 박민갑 신임회장에게 동문회기를 전달했다.
장영준 동문회장
박민갑 신임회장

 

장영준 동문회장이 박민갑 신임회장에게 동문회기를 전달했다.

연세대학교 치과대학 동문회(이하 연아동문)이 지난 3일 연대 치과병원 7층 강당에서 제43차 정기 대의원총회를 열고, 박민갑 부회장을 제22대 동문회장으로 선출했다.

박민갑 신임회장

박 신임회장은 지난 '2016 연아동문 페스티벌' 준비위원장을 맡아 1천여 동문과 가족들이 즐기는 성공적인 행사를 치른 바 있다.

박민갑 신임회장은 "어려운 시기에 동문회장을 맡게 됐다"며 "변화하고 발전하는 동문회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 박 신임회장은 "동문들이 자랑스러워하는 동문회, 선후배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동문회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박민갑 신임회장 외에도 장계봉 부의장이 신임의장에, 홍순호 전 동문회장이 부의장에 추대됐으며, 정돈영·이상직 동문이 신임감사단으로 선출됐다.

안건 심의에서는 위원회 통폐합 및 신설의 건이 회칙개정안으로 상정돼 통과됐다. 이로써 총무위원회와 운영위원회, 홍보위원회와 대외협력위원회, 후생위원회와 문화복지위원회가 각각 통폐합 됐으며, 여성위원회가 신설되면서 총 9개 위원회 구성이 완료됐다.

장영준 동문회장

이외에도 정기총회에서는 2016년도 회무보고 및 결산보고를 감사보고로 대체해 승인했으며, 신년교례회를 시작으로 ▲치과대학 학위수여식 ▲임원수련회 ▲해피워킹데이 ▲연아상봉의 밤 등 연례행사 사업계획으로 통과시켰다. 내년에는 졸업 25주년을 맞아 재생봉 행사도 치러질 예정이다.

장영준 회장은 "임기동안 열심히 회무를 운영해 차기 집행부에 이월금을 넘겨줄 수 있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동문회 활동에 많은 동문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는 ▲자랑스런 연아인상 교육대상 부문에 치과대학병원 김기덕 원장 ▲감사패에 오스템 임플란트 ▲모범지부상에 인천지부 ▲기자상에 치의신보 조영갑 기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자랑스런연아인상을 수상한 김기덕 원장
감사패를 수상한 오스템 최규옥 회장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