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양홍석 원장’ 초청 GBR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양홍석 원장’ 초청 GBR 세미나
  • 안은선 기자
  • 승인 2016.09.12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년 임상 경험 바탕으로 개원의 눈 높이에 맞는 GBR 테크닉 전수로 ‘호응’
▲ 덴티스 '제야 임상고수의 GBR 테크닉 전수 세미나'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동수원오케이치과 양홍석 원장을 초청 ‘제야 임상고수의 GBR 테크닉 전수’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4일 부산 BEXCO에서 진행됐으며, GBR, Sinus, 그리고 전치부 식립과 심미에 대해 양홍석 원장이 생생한 임상 솔루션을 제시하는 강연으로 꾸려져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양홍석 원장은 15년의 임상 경험을 바탕으로 기본적인 임플란트 시술부터 GBR에 대한 임사아 테크닉을 소개했으며, 해당 임상 케이스를 다룰 때 부딪히는 문제를 개원의 입장에서 풀어냈다. 이와 더불어 각종 기구와 재료의 장단점, 시술방법의 노하우를 공유했다.

▲ 양홍석 원장

덴티스 관계자는 “이날 세미나장을 가득 채운 수강생들의 강연에 대한 집중력과 쏟아지는 질문을 보면서 개원가의 고민과 관심사를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특히 양홍석 원장이 같은 개원의로서 수강자들의 상황별 질문에 그들의 수준에 맞는 답변을 제시해 줘 호평을 얻었다”고 분석했다.

한편, 이날 세미나와 더불어 덴티스는 자사 제품인 ‘Ovis BONE BCP’을 비롯한 합성골 및 동종골 등 골이식재와 ‘SAVE’ Sinus 기구, 그리고 발치와 드릴링 기구 등을 소개하며, 바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안내키도 했다.

덴티스 측은 “최근 다양한 임플란트 및 디지털 임상 세미나를 통해 전국 유저들을 만나고 있다”면서 “하반기에도 디지털 임플란트 세미나를 비롯해 YESDEX 등 학술행사와 유멤버스 교육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중에 있다”고 전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