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서저리로 임상지식 공략했다
상태바
라이브서저리로 임상지식 공략했다
  • 이상미 기자
  • 승인 2016.08.23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SSTEM AIC Implant Training Course 성료…임상실습 강화된 커리큘럼으로 ‘호평’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서울 삼성동 AIC 연수센터에서 총 10회에 걸쳐 진행한 ‘OSSTEM AIC Implant Training Course’가 지난 14일 종료됐다.

이번 연수회는 파트 별 코스 디렉터가 분담돼 연수 내용의 전문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외과 파트에는 오영학 원장(송파 올치과)과 전성현 원장(분당 올치과)이, 보철 파트에는 박휘웅 원장(서울에이스치과)이 맡았다. 또한, 방사선 사진 판독 부분은 박성택 원장(박성택치과)이, 감염관리 부분은 라성호 원장(서울미소치과)이 연수를 진행했다.

아울러 오준승 원장(엘에이 연치과), 장홍원 원장(하나치과), 이창훈 원장(서울 스마트치과), 김서경 원장(사과나무 치과병원), 김지훈 원장(제천 올치과)이 패컬티로 참여해 교육의 질을 높였다.

연수회 참여자들은 오스템 AIC의 연수 교보재를 통해 기초 드릴링 실습과 파노라마 트레이싱, 임플란트 식립, Fixture level 및 Abutment level의 인상채득에 이르는 라이브서저리 실습에 참여했다. 이에 이번 연수회를 통해 처음 임플란트를 접하는 이들에게도 효과적인 시간이 됐다는 후문이다. 아울러 체계적 커리큘럼과 성능 좋은 교보재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이밖에 이번 연수회에서 이론 강연 외 기타 데모 실습이 어우러진 치과의사들의 핸드온이 중점적으로 다뤄지기도 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